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데이트하기 좋은 안양 마녀주방

by 테라피스트비키 2019. 12. 17.
반응형

지난주 친구랑 안양 엔터식스에서 밥을 먹기로 했어요! 한참 맛난곳들이 많이 생겨서 고민했는데 이번에 안양 마녀주방이 새로 생겼다길래 한번 가보기로 했습니다. 워낙 강남이나 홍대서 유명하기도하고 특색있어서 데이트하기에도 좋다길래 궁금했거든요. 아마 뭔가 색다른 안양 데이트를 하고 싶으신 분들은 너무 좋아하실 것 같아서 포스팅해봅니다!

 

 

 

어머 여기 지도 등록이 안되어있는데요. 엔터식스 6층에 위치해있어요. 에스컬레이터나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가서 살짝 끝쪽에 있답니다.

 

 

 

안양 마녀주방은 뭔가 바깥부터 으스스한 느낌 뭔가 귀신의 집 앞에 있는 것 같기도 한데요. 여긴 세번째 테마 아그네스의 박물관이라고해요.  요렇게 테마가 있는지 몰랐는데 괜찮다면 다른 테마때문이라도 다른 지점에 가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들어가면 바로 테이블이나 뭐가 있을 줄 알았는데 저말 박물관이라는 컨셉에 맞춰서 뭔가 진열되어있는게 있더라구요. 

 

 

 

이쯤 되니 아그네스라는 분이 어떤분인지 궁금하다는 ㅋㅋ 좀 괴기스럽기도하지만 그렇다고 너무 징그럽고 그런건 아니고 살짝 귀엽? 기도 했어요 ㅋㅋㅋ 

 

 

 

왼쪽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자리가 있는데요. 엄청 넓은 편은 아니지만 중간중간 진열이 되어있는게 안양 마녀주방 정말 컨셉 제대로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답니다ㅎㅎ 테이블간 자리는 그렇게 다닥다닥 붙어있는 편은 아니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약간 이런 으스스한 것들 좋아하시는 분들께서 너무 좋아할 것 같고 일단 10대청소년들의 호기심을 자극 할 것 같은 분위기에요 ㅎㅎ 그래서 그런지 10대, 20대 손님들외 꽤 많았고 생각보다 가족단위 손님들도 있었어요 ㅎㅎ 아가들이 무서워할 것 같아했는데 재미있어 하더라구요 ㅋㅋ

 

 

 

메뉴를 먼저 구경했습니다. 뭔가 가격대는 그렇게 비싸다고 생각이 들지는 않았어요. 컨셉 레스토랑이다보니 뭔가 더 비쌀 것 같았는데 그렇지도 않더라구요. 

 

 

 

파스타 종류도 다양한데 이렇게 그림으로 어떻게 나오는지 나와있어서 좋았고 재료도 밑에 대략적으로 쓰여 있어요. 

 

 

뭔가 음식도 디자인인가 싶은 정도로 떠먹는 거미줄피자나 미이라 포테이토피자 이렇게 이곳만의 느낌을 살려서 음식을 만드는 듯 합니다.  예전에 티비에서 한번 본적이 있었는데 링거 칵테일도 맛나다고 하더라구요. 일하다가 잠깐 점심먹으러 간거라 못마셨는데 아쉬웠네요 ㅠㅠ 담에 가서 먹어봐야지 ㅋㅋ

 

 

 

전국 30개호점까지만 개설한다는데 그 중 하나가 안양에있어서 뭔가 뿌듯한?ㅋㅋ 암튼 매월 31일에 할러윈 코스프레파티를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어떻게 진행되는지는 모르지만 이것도 하나의 놀이문화가 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뭘먹을지 옴청 고민하다가 리코타샐러드, 새우로제파스타, 포테이토 미이라피자, 그리고 자몽에이드 요렇게 주문해봤습니다. 

 

 

주문하고 바로 셋팅 샤샤샥 해주셨어요~ 

 

 

 

전등이나 물병 이렇게 하나하나 까지 분위기에 맞춰서 꾸며놨더라구요. 뭔가 놀이동산에서 식사는 느낌이었어요 ㅋㅋ

 

 

 

아! 그리고 정말 귀여웠던건 메뉴였어요 ㅋㅋ 이름도 리코타 유령 독초 샐러드라니 ㅋㅋ 금지된 숲 독초가 들어갔다는 이야기가 참 ㅋㅋㅋ 잠깐이지만 정말 마녀가 된 기분이 들기도 했네요ㅎㅎ

 

 

 

사실 학센도 맛있다고 들었고 잘린 손가락이 나온다고 해서 엄청 궁금했는데 이것저것 너무 많이 시켜서 못시켰어요.. 다음에 요것도 먹어보고 싶어요. 

 

 

 

안양 마녀주방에서 신기한 것 중 하나가 이렇게 로봇이 음식을 가져다 주신다는 점이에요. 직원분들은 로봇이 테이블앞으로 음식을 가져다 놓으면 세팅을 해주시는 역활을 하시더라구요. 뭔가 직원분들도 편하고 신기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먼저 나온 리코타유령 독초샐러드와 새우로제파스타입니다! 

 

 

 

모양도 너무 귀엽지만 65,00원인데 리코타치즈가 정말 한스쿱 가득 나와서 깜짝 놀랐어요. 이것보다 비싼 곳들도 이렇게 안주는 곳도 있는데 여긴 정말 리코타치즈를 아낌 없이 주는 것 같아요 ㅎㅎ 그나저나 저 유령모양 너무 귀엽지 않나요?ㅎㅎ

 

 

 

안양 마녀주방의 새우로제파스타는 소스나 꾸덕한 스타일이었어요. 면은 요것보다 살짝 덜 익은 걸 더 좋아하긴 하지만 소스가 진해서 맛은 좋았습니다. 

 

 

 

자몽에이드는 너무 달지 않고 상큼하고 살짝 쌉싸름하니 식사하면서 먹기 너무 좋았어요. 어떤 곳가면 시럽으로 타주는 곳도 있는데 여긴 시럽이 아닌 듯 해요!

 

 

 

샐러드는 소스가 살짝 달큰했는데요. 아이들이 너무 좋아할 것 같은 맛이에요~ 저는 좀 단것보다 더 상큼한 걸 좋아하는 편이라 혹시 다른 드레싱이 있는지 여쭈어봤더니 오리엔탈이 있다길래 고걸 좀 요청 드렸습니다. 

 

 

 

새우가 탱글탱글해서 씹는 식감이 좋았어요. 양도 생각보다 부족하지 않고 맛이 깊은 느끼의 로제파스타였어요~

 

 

 

드디어 포테이토미이라피자등장~ 사이즈는 엄청 크지는 않지만 둘이서 먹기에는 괜찮을 것 같아요. 

 

 

 

저 포테이토미이라는 왜이렇게 귀여운건지 ㅋㅋㅋ 눈도 있어요~ 페스트리도우라서 살짝 빵을 먹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는데요. 베이스가 토마토페이스트베이스라도 들었는데 생각보다 토마토맛이 나지는 않아서 메뉴찍은걸 다시봤네요;;ㅎㅎ 뭔가 토마토의 상큼함 보다는 달달함이 더 느껴지는 피자였습니다. 

 

 

 

평일 1시 반쯤 갔었는데요. 생각보다 자리가 꽤 많이 차있었어요.  커플들도 꽤 많았고 학생들도 많더라구요. 아마 주말에는 웨이팅까지 하는 듯 한데 카운터쪽에 기계에 등록하고 기다리면 될 것 같았습니다ㅎㅎ 

 

솔찍히 말씀드리자면 맛은 와!!! 엄청 맛있다!! 맛집이다!! 이 정도는 아니었어요. 아무래도 맛난걸 많이 먹으러다 다녀서 고급화 된 입맛때문에 그럴 수도 있지만 맛은 괜찮네~ 요정도 였구요. 일단 분위기가 정말 독특하고 색달라서 좋았던건 사실입니다. 아! 직원분들도 친절하셨구요:) 아마 뭔가 색다른 안양 데이트장소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 엔터식스 안약역점 6층에 있는 안양 마녀주방에 한번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운영시간
월~목 오전10시30분부터 오후9시30분
금~일 오전10시30분부터 오후10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