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세라젬V6 내돈내산 렌탈18개월 후기 + 세라젬 V7 차이

by 테라피스트비키 2023. 11. 1.
반응형

22년 2월 한의원에서 처음 접해본 세라젬V6! 허리치료를 받고 물리치료로 받았는데 생각보다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그래서 살까 알아보던 중 가격대가 만만치 않은건데 그냥 사긴 고민되길래  근처 세라젬카페에서 3번정도 더 이용해본 뒤 렌탈을 결정했지요!
(혹시 세라젬 V6 상세한 후기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네이버블로그에 남겼던 후기 링크남겨둡니다.)
https://blog.naver.com/talk442/222698740612

 

세라젬 v6 렌탈함+할인, 소음, 모드 솔직후기

지난단부터 세라젬 월카페에 몇번 다녀오고 결국 내돈내산으로 지른 세라젬 v6 솔직히 가격도 만만치 않아 ...

blog.naver.com

그리고선 18개월이상 꾸준히 사용해봤는데요. 내돈내산으로 18개월이상 사용해본 꼼꼼후기와 함께 이번에 새로나온 세라젬 V7체험 후기까지 남겨보려고 합니다!

 

저는 따로 허리협착증이나 디스크를 진단받은 적은 없지만 작년부터 허리가 뻐근하기시작했고 오래 누워있으면(5시간이상)허리가 아파서 잠에서 깨거나 누워서 엉덩이를 드는게 힘들 정도였어요. 

그래도 한의원에 다니니 좀 나아졌고 그래도 2주 정도만 지나면 또 힘들어져 최소 2주에 한번씩은 한의원에 다녀와야했습니다. 그러다가 제가 다니는 한의원 물리치료실이 생기면서 세라젬v6를 처음 이용해봤고 기대이상으로 괜찮은 것 같더라고요.

 

솔직히 광고 엄청 나올때 관심도 없다가 막상 아프니깐 찾게 된건데 마침 근처에 세라젬웰카페도 있었고 세라젬  V4와 V6 를 번갈아가며 3번정도 체험해본 뒤 V6렌탈 구매를 결정했습니다! 

 

그렇게 지정일에 설치를 받고 지금은 바깥쪽에서 안쪽으로 옮겨서 사용을 하고 있는데요. 지금도 일주일에 최소 4번이상을 사용하면서 관리를 하니깐 현재는 한의원에 다닐 정도는 아니게 되어 엄청 애정하는 템이 되었죠 ㅋㅋ 

 

예전에 네이버블로그에 후기를 포스팅했지만 세라젬 소음도 안마의자보다 덜해서 부담이 없었고 특히 불편했던 허리부분이 많이 부드러워져서 만족했습니다. 

그래도 살짝 아쉬운거라고하면 펼쳐놓고 온열모드가 안된다는 점? 막상 하고 나서 한시간 정도 낮잠을 잘때가 있는데 겨울같은 경우에는 온열모드가 꺼지면 좀 으슬하게 느껴지거든요 ㅎㅎㅎ 오히려 접어서 소파모드로 두면 온열이 되는데 열어둔상태에서는 온열이 안된다는건 아쉬움ㅎㅎㅎ 

 

또 휴대폰을 둘 곳이 없다는 것인데요. 리모콘박스처럼 옆에 꼽아둘 수 있는 곳이 있다면 더 좋았을 것 같다는 작은마음? 그것 빼고는 너무 만족스럽게 쓰고 있고 요즘에는 아예 휴대폰 거치대까지 설치해서 쓰고 있습니다ㅎㅎ 

 

세라젬 렌탈은 일시불구매에 비해서 관리를 해준다는 장점이 있어서 한 것 도 있는데 아무래도 직접 사람이 방문하는 거다보니 불편했거든요..ㅎㅎ 그런데 이건 올해 자가관리로 변경되어서 만족! 

 

원래 렌탈관리는 5년간 무상AS도 있지만 연4회 방문점검 3년동안 연2회 겉천교체를 해주는 거였는데요. 자가관리로 바뀐 뒤 택배가 하나 도착했어요~

 

바로 겉천이었는데요. 원래는 2회받아서 4회분만 오면되는데 1회분이 더 왔습니다. 

 

한쪽에 교체방법도 젹혀있었고 관리법이 적혀있어서 수월하게 할 수 있었답니다. 

거기에 세라젬 웰카페 음료&체험 쿠폰까지!! 쿠폰을 받은김에 안그래도 궁금했던 세라젬 V7을 체험해보기로 했어요. 

 

집근처에 있는 세라젬 웰카페 도착! 

쿠폰으로 음료를 주문하고 세라젬 V7 기능을 확인해봤어요. 달라진건 6가지 정도라는데요. 복부도자에 진동대신 온열LED로 변경되고 밀착감이라던지 모드업그레이드 에어셀 업그레이드 디자인이 좀 더 부드러워졌더라고요. 

하지만 무엇보다 반가웠던건 목어깨 마사지감 강화!! V6를 사용하면서 솔직히 목어깨쪽은 허리에 비해 아쉽다 생각했는데 이게 강화되었다니 더욱 반가웠네요. 

 

모드는 비슷한것도 있지만 부위별 집중모드라던지 좀 더 조작을 쉽게 할 수 있을 듯 싶었습니다. 

저는 가장 목어깨가 가장 궁금해서 스터디모드로 했고 세라젬 V7을 이용해봤습니다. 

 

다 받고나서 느낀 세라젬V6 와 V7의 차이점은 확실히 마사지가 부드러워졌다는 것? 허리가 심하게 아플때 V6를 이용하면 1단계 강도라도 좀 불편한감이 있는데 세라젬 V7은 낮은 단계의 강도가 좀 세분하 된 느낌이었어요. 

그대신 평소 V6를 이용할때 2단계로 사용했다면 세라젬 V7은 5단계까지는 사용해야 비슷한 느낌이 있었습니다. 

어떻게 보면 섬세해진거라 연세가 많고 허리가 많이 좋지 않으신분들께는 부담이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복부 LED램프는 2개라 솔직히 좀 약한느낌? 요건 램프를 좀 더 넣었으면 어땠을까 생각도 들었네요 ㅎㅎ(그래도 기본 온도조절은 가능함)  

 

또한 중요했던 목 어깨 강화부분!! 요건 음... 엄청난 느낌은 아니었고 세라젬V6 보다 밀착이 잘되는 느낌? 아무래도 위아래로만 해주다보니 기대한 것 것 보다는 아쉬웠지만 밀착력이 좋아 만족했습니다. 

 

이렇게 세라젬 V7을 체험해보곤 주문해둔 사과케일주스(세라젬 웰카페 최애음료)를 받아 테이크아웃해서 집으로~~ 

구매하고 1년정도만에 신제품이 나와서 뭐지 싶었는데 그래도 V6과 엄청난 차이는 아니었습니다 ㅎㅎ 

어찌되었던 너무 만족하고 잘 쓰고 있는 세라젬V6! 앞으로도 꾸준히 잘 사용하면서 허리관리를 해야겠어요! 

 

반응형

댓글